Logger Script

취뽀

  • 인기검색어
  • 삼성
  • 현대자동차-
  • SSAT
  • 자기소개서
  • 면접
  • PT면접-
  • close
[사랑방미디어] 광주를 대표하는 생활정보지 브랜드
사랑방신문

취업준비

후기 0 558회 조회
연관컨텐츠
취업전략리포트
취업전략리포트
조회 62,662
[사랑방미디어] 광주를 대표하는 생활정보지 브랜드





 회사소개



-CEO Message-




-연혁-






-조직도-




-매체소개-






 재무정보







 현장탐방



광주하면 기아(야구), 무등산, 비엔날래가 떠오르 듯이 '사랑방신문'은 광주 지역을 대표하는 생활정보지 브랜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파트와 주택, 자동차, 생활용품, 중고제품 등을 사고 팔고, 구인·구직 등을 위해 가장 먼저 사랑방신문을 찾을 정도로 생활정보지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지요. 특히, 담향에서 해남에 이르는 폭넑고 촘촘한 배포망을 통해 광주/전남 시도민들이 가장 많이 보고, 먼저 기억하는 믿을 만한 생활정보신문입니다. 이를 증명하듯이 마켓셰어 70%, 브랜드 인지도 96%, 지난 2012년 매출액 250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현재, 사랑방신문은 아파트 정보 9,000건, 상가사무실 정보 7000건, 단독주택 및 원투룸 정보 6,000건, 구인정보 5,000건, 자동차 3,000건 등 하루 3만건, 연간 750만건의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신입연봉


회사내규에 따라 신입사원 연봉은 책정되고 있으며, 호봉제에 따라 근무 년차에 따라 연봉은 책정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승진은 평균적으로 입사 후 또는 경력으로 3~4년차 부터 적용되고 있습니다.



 복리후생


 

사랑방신문의 대표적인 직원복지시설은 회사내 '지수당'(止水堂)이라는 카페를 마련하여 직원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내 동아리 활동과 같은 대외 활동을 적극 장려하고 있으며, 생일자 선물증정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이 되면 부모님께 드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기본적인 인센티브 제도, 퇴직연금, 건강의료 서비스 지원, 장기근속자 및 우수사원 포상, 경조사 지원, 자기계발지 지원 등 직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제도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직원인터뷰


사랑방 신문은 신문, 인터넷, 모바일까지 종합 멀티미디어 체계를 구축하고 시민들의 변화된 정보 니즈를 적극 반영해 새로운 정보 서비스를 확대하는 한편, 정보의 범위도 넓혀 나갈 예정입니다. 이에 저희 사랑방신문은  `네이버'처럼 지역민 사이에 꼭 필요한 정보의 원천이자 동반자가 될 수 있는 지역 전문 미디어 기업으로 성장시키는 목표로 삼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습니다.



 인재상


저희는 해외사업이 아니기 때문에 토익점수와 같은 스펙보다 성실하고 창의력이 있는 인재를 선호합니다. 그리고 장기적으로 함께 오래갈 수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기타


사랑방신문는 나를 중심으로 해서 부모님, 친척 및 친구, 선후배 등 광주사람이라고 하면 모르면 간첩이라고 불릴 정도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그 정도로 광주지역민의 생활 깊은 곳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현재 SRB그룹은 신문발행과 함께 상가소식지, 인쇄, 배포, 방송광고제작 및 광고대행업무 사업 등으로 확장하고 있고, 5개의 계열사와 함께 성장중인 앞으로도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회사입니다. 젊은 열정을 무기로 무엇이든 경험하고 싶고, 배우고 싶고, 성장하고 싶고, 내 자신의 가치를 재발견 하고 싶다면 저희 회사에 지원하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 :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현장탐방기>


댓글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연봉검색 오프라인 모의테스트 결과표
최근본상품 0

최근본상품이
없습니다.

0/0

취뽀의 채용광고는
취준생을 위하여 존재합니다.

취준생들에게 꼭 필요한 취업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기업에서 광고비로 지출한 금액은 [포인트 리워드]해 드리고 있습니다.

리워드 정책은 취보스터디에서 채용 정보를 올리는 따뜻한 마음의 기업인들이 모여서 가능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