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취뽀

  • 인기검색어
  • 삼성
  • 현대자동차-
  • SSAT
  • 자기소개서
  • 면접
  • PT면접-
  • close
[부경엔지니어링] 산업분야 엔지니어링의 중견기업
상하수도설비공사 및 기계설비공사 등

취업준비

후기 0 398회 조회
연관컨텐츠
취업전략리포트
취업전략리포트
조회 62,624
[부경엔지니어링] 산업분야 엔지니어링의 중견기업





 회사소개



-CEO Message-




-연혁-




-경영이념-




-조직도-






 재무정보







 현장탐방


부경엔지니어링(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바로 부경엔지니어링이다.
부경엔지니어링은 국가 기간산업분야에 대한 엔지니어링 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중견 기업으로 산업분야의 중요시설에 대한 엔지니어링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우수한 품질과 기술로 고객감동을 실현시킬 부경엔지니어링을 소개한다.



▶ 간단한 회사소개를 한 문장으로 서술해 주세요.


부경엔지니어링은 1998년 12월 18일 엔지니어링 활동주체로 설립되어 광역상수도 시설 점검 정비와 운영관리, 하구둑 수문의 점검정비 용역 등 산업분야의 중요시설에 대한 엔지니어링 활동에 주력하고 있는 성실한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더욱더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업영역, 분야 등을 소개 해 주세요. (생산 제품, 기술, 서비스 소개 포함)


부경엔지니어링은 엔지니어링 활동을 통한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전문건설업(상하수도 기계설비, 전기?정보통신 시설물유지관리 외 다수)과 신재생에너지를 이용한 발전사업 (태양광)의 설계와 시공은 물론 하수처리장의 중요 기자재에 대한 제작 (설비포함)과 시공, 계측제어분야 및 철근가공을 포함한 제반 산업설비를 논산시 양지농공단지내 제1 공장과 화성 제2공장에서 직접 제작생산하고 있습니다.


사진1 사진2 사진3


회사가 추구하는 사업방향 또는 비전을 소개해 주세요.


부경엔지니어링은 부설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개발을 통해 다수의 특허 및 실용실안을 보유하고 있고 품질, 환경인증(ISO9001, 14001)과 중소기업청의 INNO-BIZ기업선정, 대전시로부터 유망중소기업 선정, 중소기업간 직접생산 인증업체로서 금강환경대상(환경부분) 수상과 정부투자기관인 한국수자원공사, 한국전력공사, 한국표준과학연구원의 협력업체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직원간의 소통 방법 또는 기업만의 특별한 문화가 있다면


부경엔지니어링은 수직구조가 아닌 인재가 모여있는 수평적인 조직으로서 화합과 신뢰를 바탕으로 환경을 위한 고부가가치 엔지니어링 서비스 기업입니다. 팀별로 일하는 조직이 아닌 직원 개개인의 능력을 중요시 하여 벽을 없앤 조직으로 직원 모두가 화합하여 성과를 내는 시스템입니다.


사진5



회사의 인재상이나 채용시 가장 고려하는 점이 있다면


부경엔지니어링은 지향하는 인재상은 STOP & PGA 로 네가지 갖추어야 할 덕목과 세가지 버려야할 덕목을 갖춘 사람입니다. Safety 안전성, Trust 진실성, OK 긍정적, Passion 열정을 갖추고, Pride 이기적 자존심을 버리고, Greed 욕심을 내지 말것이며, Anger 화를 다스릴줄 아는 인재입니다.



청년 구직자를 위한 조언 한 말씀


이상적인 직업을 찾기에만 매달리지 말고 제한된 사고에 갇히지 않고 어떤 일을 선택하던 내 개성에 맞게 나 스스로 변혁시켜가다보면 천직이 됩니다. 최고의 기술력과 창의적 장인 정신으로 자신을 계발하시기 바랍니다. 청년의 특권은 열정과 꿈에 대한 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실패를 두려워 하지말고 끝까지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 :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현장탐방기>



댓글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연봉검색 오프라인 모의테스트 결과표
최근본상품 0

최근본상품이
없습니다.

0/0

취뽀의 채용광고는
취준생을 위하여 존재합니다.

취준생들에게 꼭 필요한 취업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기업에서 광고비로 지출한 금액은 [포인트 리워드]해 드리고 있습니다.

리워드 정책은 취보스터디에서 채용 정보를 올리는 따뜻한 마음의 기업인들이 모여서 가능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