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취뽀

  • 인기검색어
  • 삼성
  • 현대자동차-
  • SSAT
  • 자기소개서
  • 면접
  • PT면접-
  • close
'귤녀'의 건강함은 운동에서부터, 홈 퍼스널 트레이너 허란
 사람들이 꿈꾸는 건강한 섹시 바디를 만들어 주는 ‘귤녀의 운동이

취업준비

등록일 2015.01.28 569회 조회
연관컨텐츠
취업전략리포트
취업전략리포트
조회 62,047
'귤녀'의 건강함은 운동에서부터, 홈 퍼스널 트레이너 허란

 사람들이 꿈꾸는 건강한 섹시 바디를 만들어 주는 ‘귤녀의 운동이야기’의 그 유명한 귤녀! 홈 퍼스널 트레이너 허란. 누구보다 건강한 나의 이야기를 시작할게. 


 
에디터 확성기 정지훈
편집 확성기 정지훈
포토그래퍼 이희선



 



 
 

 
 
 
@시작부터 시선을 끄는 그녀의 몸매.



 
첫 만남에 뺨을 맞더라도 할 말은 해야겠다. 몸이 정말 예쁘다.
‘운동은 노력을 배신하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듯이, 꾸준히 매일 2시간씩 운동을 한 결과야.

 
부럽다. 나 역시 운동을 하지만 변화가 없다.
그러한 분들을 위해, 우리 같은 트레이너가 있는 거지. 운동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꼭 PT를 먼저 받아야 한다고 말해주고 싶어.

 
PT는 연예인만 받는 거 아니었나? 워낙 비싸다 보니 엄두를 못 내겠다.
우리는 몸을 만들어 주는 역할도 하지만 그 이전에 운동하는 감을 먼저 익혀줘. 올바른 자세로 하지 못하면 결국은 자기의 몸을 망치는 꼴이 돼버리니까. 10년을 위해 2달을 투자하는 건데, 길게 생각한다면 돈이 아깝지 않을 거야.

 
오늘 신용카드를 과감히 꺼내야겠군. 인터뷰 촬영 장소인 이 피트니스에서 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건가?
이곳은 내가 운동을 배우는 곳이야. 몸은 늘 변하고 변수가 많아. 그래서 트레이너에게도 발전은 필요하지. 이곳에서 더 많은 운동법들을 배우고 있어. 이 곳에서의 배움을 통해 홈 짐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어. 운동을 하고 싶어도 헬스장을 가기가 어려운 분들을 위한 홈 짐 시스템이야.
 
 

 

@감사합니다. HIP-UP의 참 의미를 알았습니다.



 
 
홈 퍼스널 트레이너?
헬스장에 가서 트레이너에게 트레이닝을 배우는 것과는 다르게, 트레이너가 집으로 직접 찾아가서 운동을 알려주는 사람을 홈 퍼스널 트레이너라고 해.
 

어떠한 프로그램이 있는지 궁금하다.
회원 분들의 체형은 천차만별이기에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 되어있어. 다이어트가 필요한 회원들은 대부분 재활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지. 살이 찌면 체형도 불균형인 경우가 많기 때문이야. 그리고 체형이 바로 잡혀야 살이 빠져도 예쁘게 빠지거든. 기구는 소도구를 이용하거나 맨몸, 또는 계단을 타거나 야외에서 함께 러닝을 하지. 물론 각자의 체형에 맞춰서!


그러니 살이 찔 틈이 없겠다.
맞아. 같이 운동을 하게 되면 어느새 나 역시 땀을 흘리고, 매일 수업 이외의 운동을 2시간씩 따로 하니까.
 

본인이 생각하는 홈 짐의 가장 큰 장점은 뭐라고 생각하나?
가장 큰 장점은 시선이 분산되지 않는다는 거야. 헬스장은 사람이 많아 저절로 눈치를 보게 되는 반면, 집은 오직 나와 회원만 있기에 운동의 집중도가 훨씬 높아져. 회원들의 입장에서는 시간을 아낄 수가 있다는 것? 헬스장을 가는 시간과 준비하는 시간이 따로 필요 없이 바로 운동을 시작 할 수 있지. 
 


 
@몸짱이 되면 거울 봐도 함박웃음이 납니다.



 
트레이너 허란으로 활동을 하고 있지만 또 다른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들었다. 바로 귤녀로 말이다.
‘깨끗하다’, ‘정직하다’, 그리고 ‘신뢰하다’라는 의미를 가진 귤을 본 따 만든 이름이야.
 

그럼 귤은 좋아해서 그냥 귤녀?
귤껍질은 감기에 좋고 귤은 감기 예방에 좋듯이 건강한 사람들을 더 건강하게, 그러지 못한 분들은 건강하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뜻이기도 해. 물론 한라봉을 좋아하긴 하지.
 

‘귤녀의 운동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운동을 알려주고 있다 들었다.
현재 인터넷에 ‘몸 만들기’만 검색을 하더라도 정말 많은 정보가 쏟아져 나와. 그런데 왜 다들 다이어트에 실패를 할까? 오히려 너무 많은 지식들이 사람들을 헷갈리게 하고 있다 생각해. 그것을 바로잡고 싶고 사람들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시작한 온라인 콘텐츠야.
 

검색을 해 본 사람으로서, 정말 대부분의 영상들은 봐도 잘 모르겠더라.
실질적으로 본인이 나오는 영상을 올리는 분들도 있지만 대부분 다른 곳에서의 정보를 디자인만 바꿔서 배포하는 경우가 많아. 하지만 ‘귤녀의 운동이야기’는 직접 정보를 작성하기에 모든 저작권을 내가 가지고, 영상으로 직접 풀어내지.
 

‘귤녀의 운동이야기’의 확실한 색깔만 말해주면 사람들에게 제대로 임팩트를 줄 것 같다.
이슈가 될만한 주제를 잡아 운동 영상을 올리는 분들이 있어. 홍보효과는 강할 지 몰라도 몸을 만들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정보야. 나는 체계적으로 운동을 지도하는 영상을 배포하는 것뿐만이 아닌 오프라인으로도 따로 모아 실질적으로 운동을 가르쳐.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연계되어 있다는 것이 ‘귤녀의 운동이야기’만의 확실한 색깔이지. 




 
@끈끈한 구독자를 자랑하는 '귤녀의 운동 이야기'



 
 
그렇게 업로드한 콘텐츠들 중 가장 인기가 좋았던 영상은 어떤 거야?
하체비만. 하비 트레이너로 알려지게 되었던 결정적인 영상이었지. 3주 프로그램이었는데 그 영상을 보고 살을 빼셨다는 코멘트를 정말 많이 받았어. 엉덩이를 ‘Hip-up’ 시켜주거나 하체비만을 해소할 수 있는 영상은 남녀노소에게 관심을 불어 일으키는 주제야. ('하체비만'을 누르는 순간 엄청난 정보가 쏟아집니다.)
 

이렇듯 여자 트레이너는 대중들에게 쉽게 알려지지만 그만큼 혹평이 따르기도 한다는 것 같아.
한 번은 내가 올린 스쿼트 영상을 보고 자신은 3년간 해왔지만 허벅지가 굵어지지 못했다며 악플을 계속해서 남긴 분이 있었어. 다행히 구독자분들께서 자발적인 댓글로 스쿼트에 대한 설명을 좀 더 구체적으로 제시해주셨지. 그때 정말 구독자분들에게 가족애를 느꼈어.
 

정말 끈끈한 구독자들인 거 같다.
요즘은 구독자분들 중 자신의 아내를 나와 연결을 해주려 해. 귤녀와 같은 몸을 만들어 건강한 라이프를 살아갔으면 좋겠다고 해서 나에게 찾아오는 분들도 많아.




 

?@그녀가 알려주는 사무실 안에서의 운동법.




아쉽지만 우리에게는 5분이라는 시간이 남았다. 현재 나를 가장 뜨겁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귤녀의 운동이야기’를 운영하는 것이 나를 가장 뜨겁게 해. 하루 종일 어떠한 콘텐츠로 사람들이 알고 싶어 하는 운동법을 알려드릴까 생각하거든. 나를 통해 사람들이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게 하는 것이 지금 나에게 가장 중요해.  
 

오피스N 독자 분들께 한 말씀.
요즘 직장인 분들은 운동을 할 수 있는 시간보다 오랫동안 서있거나 않아있는 시간이 더 많아 몸이 망가지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단 10분 만이라도 운동을 해주신다면 저와 같은 건강한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모든 것에는 건강이 바쳐줘야 한다 생각합니다 그러니 모두 운동에 관심을 가지면서 건강을 지키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세요!

커뮤니티 이동
댓글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연봉검색 오프라인 모의테스트 결과표
최근본상품 0

최근본상품이
없습니다.

0/0

취뽀의 채용광고는
취준생을 위하여 존재합니다.

취준생들에게 꼭 필요한 취업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기업에서 광고비로 지출한 금액은 [포인트 리워드]해 드리고 있습니다.

리워드 정책은 취보스터디에서 채용 정보를 올리는 따뜻한 마음의 기업인들이 모여서 가능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