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취뽀

  • 인기검색어
  • 삼성
  • 현대자동차-
  • SSAT
  • 자기소개서
  • 면접
  • PT면접-
  • close
'주먹이 운다' 꿀복근 송가연, "너 나 섹시하냐?' 로드FC 소속 파이터&로드걸
YG에 CL공주가 있다면, 로드FC엔 송가연이 있다. 우쭈쭈 대신, "이

취업준비

등록일 2014.03.19 1,362회 조회
연관컨텐츠
취업전략리포트
취업전략리포트
조회 63,147
'주먹이 운다' 꿀복근 송가연, "너 나 섹시하냐?' 로드FC 소속 파이터&로드걸


YG에 CL공주가 있다면, 로드FC엔 송가연이 있다. 우쭈쭈 대신, "이 새끼야!", "야, 너 운동하기 싫어?" 근육 터질 것 같은 오빠들의 거친언어를 듣는 다는 게 참 아이러니 하지만. 그녀는 우아한 척도, 청순한 척도, 비싼척 하지도 않는다. 그냥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보여줄 뿐이다. 지금 이 순간 ! 대한민국에서 가장 섹시한 직장인 송가연 씨가 궁금하다면, 이 인터뷰를 정독할 것.
 
에디터 유지수
포토그래퍼 박준형


 

IMG_0015(보정)_메인2.jpg
 
ⓒ 가연씨 싸인 받꼬 시푼 사람! 하~~~~~~~잇! (jisu@happyrabbit.kr)
 

실물이 더 핫하다. 여자인 나도 멘트 날리고 싶을 정도로. 이 정도 멘트면 넘어갈 만 하다, 하는 멘트가 있는가?
없다.
 

여고생 파이터로 이슈 몰이를 했는데, 종합격투기에 빠지게 된 계기는?
고등학생 때부터 유도를 즐겨 했다. 체육고등학교에 진학한 후, 킥복싱에 빠지게 되었고 종합격투기로 이어지게 되었다.

 
링 위에서 경기하는 모습을 봤다. 내 앞에 앉아 있는 당신과는 꽤 다른 모습이더라. 글쎄. 나라면 화장 지워질까 겁날 것 같기도.
오늘도 인터뷰가 있다고 해서 화장하고 왔지만, 이따가 연습할 때 보면 팬더 눈이 된다. (웃음) 그래도 난 신경 안 쓴다. 링 위에서 여성성은 사라지고 파이터의 모습만 남는다.


 

IMG_0037(보정).jpg 

ⓒ  링 위로 올라오시죠.

주위 환경 탓도 있을 것 같다. 연습하는 것을 지켜보니, 우락부락한 파이터 오빠들이 “이새끼야, 더 쳐! 빨리 더 뚫고 들어가!”라 소리치던데?
(웃음) 오빠들은 내가 이렇게 예뻐도 여자로 안 보이나 보다. 날 얼마나 더 강하게 키우시려고 그러지? 얼굴도 막 때려주시고. 오히려 그런 부분이 감사하기도 하고, 내 승부욕을 더 자극시키기도 한다.
 

내가 가연씨 얼굴이라면 얼굴 다칠까 조마조마 할 것 같다. 남성과의 성 대결에서도 2승을 거뒀는데 과연 가연씨를 때릴 만한 남성이 있을까? 얼짱파이터 타이틀 덕 본 경우도 있나?
참 황송한 타이틀이다. 슬프게도 덕 본적은 없다. 승부의 세계는 냉정한 법.

 
여성 선수가 로드걸로 데뷔하게 된 건 세계최초라 들었다. 선수와 로드걸의 일상의 차이점을 말해달라.
선수와 로드걸을 병행하고 있기에 크게 달라진 점은 없다. 이 곳 (서두원FC오피셜짐)에 매일 출근해 운동을 하고, 강습생들도 코치하며 지낸다. 아, 달라진 점은 식단을 신경 쓰기 시작했고, 거울을 자주 보기 시작했고, 피켓을 들며 연습하는 것?


 

4.jpg

ⓒ 로드걸로 활동하는 송가연 씨  (출처 - 송가연 씨)

공주병 스타일은 아닌 것 같다.
그렇다. 보시면 알겠지만 딱히 여성스러운 스타일은 아니다. 내가 이전과 다르게 갑자기 여성스럽게 굴면 친구들한테 분명 놀림감이 될 것이다.
 

학창시절 이야기 좀 잠시 나눠보자. 어떤 학생이었나? 교복 입은 모습이 궁금해진다.
학창시절엔 닥치는 대로 시합에 나갔다. 남자 선수랑 붙기도 하고. (웃음) 부모님이 걱정 할 것 같아 매번 몰래 나갔다. 상을 받아도 자랑한 번 못 했던 적이 있었다. 부모님은 그냥 취미로 격투기를 하시는 줄로 만 알고 계셨다. (웃음)


 

IMG_0063(보정).jpg
 

ⓒ 발 끝이 꽤 섹시하다.


예전부터 운동을 했다면 삥 뜯겨 본 적은 없었을 것 같다. 
당연.
 

불의를 보면 참는 성격인가?
참을 수 없다! 가서 한 대 때리기도(웃음). 지금 내가 코치로 활동하고 있는 서두원FC 오피셜짐에서 학원폭력 피해자들을 위해 무료로 운동을 가르쳐 주고 있다. 모여라.
 

이런 강한 모습들이 섹시함을 어필하는 거다. 팬에게 거침없이 로우킥을 날리는 영상을 봤다. 혹시, 진심으로 로우킥을 날리고 싶었던 사람이 있는가?
성폭행 가해자들. 관련 영화만 봐도 손이 부들거린다. 화가 나서 울 때도 있고, 눈을 질끈 감아버릴 때도 있다. 정말 화난다. 여자가 약자라는 편견 또한 날 화나게 만든다.
 

5.jpg

ⓒ 로드FC 소속 로드걸즈. 로드FC에 사람 안구하세요? (출처 - 송가연 씨)


가만히 있어도 섹시하다. 아직 어린 나이인데, 공부하는 건가? 모 가수는 야한 비디오를 보며 연습했다는 거짓말도 하더라
글쎄. 내가 섹시한가?


모 케이블 방송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봤다. 덜덜 떠는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청순하기도 하더라. 좋아하는 가수가 있나?
거미 선배님을 굉장히 좋아한다.


이런, 남자 가수를 말한 건데. 그럼 구체적인 이상형을 말해달라.
자신의 일에 열중하는 사람? (갑자기 주위에 있던 선수들이 격하게 운동하기 시작했다.) 남성들도 이길 수 있는 나를 이해해주고, 날 존중해 주는 사람.

 

좋아하는 영화 있나?
혐오스러운 마츠코의 일생.



송가연_판넬사진.jpg

커뮤니티 이동
댓글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연봉검색 오프라인 모의테스트 결과표
최근본상품 0

최근본상품이
없습니다.

0/0

취뽀의 채용광고는
취준생을 위하여 존재합니다.

취준생들에게 꼭 필요한 취업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기업에서 광고비로 지출한 금액은 [포인트 리워드]해 드리고 있습니다.

리워드 정책은 취보스터디에서 채용 정보를 올리는 따뜻한 마음의 기업인들이 모여서 가능한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