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스펙정보

  • 채용구분 : 인턴
  • 합격년도 : 2013 상반기
  • 지원분야 : 게임 R&D
  • 학과 : 전기및컴퓨터공학
  • 학점 : 3.6/4.5
  • 토익 : 없음
  • OPic : IM
  • 토스 : 없음

합격자 자기소개서 항목

입사지원 동기와 개발직무 수행에 필요한 자신의 경쟁력 또는 역량을 구체적 경험(프로젝트, 공모전 참가 등)을 토대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 학부시절 3번의 다양한 분야 프로젝트 개발 경험을 기반으로 넷마블의 실력 있는 게임 개발자로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개발자로써의 꿈을 가지고 온 저는 개발에 있..
입사 후 넷마블에서의 본인의 목표와 비전에 대하여 기술하여 주십시오.
- 학부시절 쌓아온 실무 그리고 15년동안 게임을 하면서 쌓아온 내공을 가진 게임 개발자로 출발, 그리고 언젠가는 프로젝트를 이끌수 있는 아키텍처가 되고 싶습니다.
..
넷마블 '6대가치'는 책임감,디테일, 전략적사고, 조직력, 스피드, 리더십입니다. 이 중 본인의 강점은 무엇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를 구체적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 프로젝트를 통해 느껴온 가치관
학부시절 총 2번의 공모전을 하면서 느껴온점은 리더 뿐만 아니라 팀원도 책임감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공모전 과제 규모가 크기 때..
본인 인생에서 어려운 과제(또는 목표)에 직면했던 경험(실패 또는 성공)은 무엇이었으며, 이를 통하여 어떤 교훈을 얻었는지(해결하였는지)를 구체적 실제 사례 중심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 철저한 프로젝트 리스크 관리를 통한 공모전 준비 그리고 입상까지
대학시절 마지막 프로젝트인 '한이음 지정 공모전'을 가장 힘들었지만, 새로운 분야인 웹 서버 ..
전공 강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강의는 무엇이었으며, 해당 과목을 어떤 이유에서 선택하였는지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 컴파일러 이론 및 실습 (MIT필수 전공 교과)
컴퓨터 공학과 과목중 가장 어려우며, 대부분의 국내 대학에서 가르치지 않는 교과목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를 말씀드리..
본인이 가장 즐겨했거나, 인상에 남는 게임에 대해 설명하고, 그 이유를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주십시오.
- 국산 FPS 써든어택 ~GO GO GO
중학교 시절 처음으로 경험한 FPS게임은 레인보식스, 하프라이프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품은 외국 게임 업체이며 정품시디를 반드시..
미래 게임산업의 성장 방향을 고려하여 어떤 부분을 준비(강화)해야 할지 본인의 생각을 기술 하시오
- 때와 장소를 불문 하고 즐길수 있는 환경 그러기 위한 3가지 방안 (CPU : Clan, Perfect Server, UX(User Experience)) )
현재 모바일과 PC의 경계가 없어지고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