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회정도 시간맞춰가면서 풀었는데, 실제로 해보니 머리속이 하얘지면서 뒤로 갈수록 확실히 집중력이 떨어지네요..

 

 

지각정확성

- 문제집에서 풀때는 쏙쏙 보였으나, 실제로 푸니 맞아야 한다는 압박감에 평소보다 덜 풀었네요. 한번에  전체적으로 보면서

  있고 없는 것들이 무엇인지 파악해야할 것 같아요.

언어유추

- 20문제 풀긴 풀었지만 헷갈리는 것들 몇개 있었고, 문제집보다는 난이도가 쉬었던것 같습니다.

언어추리

- 길어보이는 것은 안풀고 빠르게 넘겨가며 풀었는데, 평소풀던것 보다는 2문제정도 많이 풀었네요. 문제집보다 쉬었습니다.

공간지각

- 공간지각력 원래도 자신없는 부분이었는데, 처음 페이지 보자마자 머릿속이 하얘지더군요.

  그래도 뒤로 넘겨가면서 쉬운문제부터 풀어서 10문제 가량 풀었네요 ㅠ

판단력

- 지문은 문제집보다 좀 짧은 경았고, 아예 지문이 없고 어떤 주제에 대해 쓸 경우 관련이 없는 자료는..? 과 같은 문제도 출제가

되었습니다. 맞았는지는 모르겠내요

응용계산

- 응용계산력은.. 시간이 부족하네요. 쉬운문제부터 빠르게 풀어야 하는것이 관건인것 같습니다. 문제집에서는 A,B와 같이

문자형으로 제시되어있는것을 더러 봤는데, 실제에서는 별로 나오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대입을 통해 대략적으로 계산이 가능한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 만큼은 많이 푼것 같진 않네요.

상황판단

- 읽고 느낌가는데로 찍으면 됬는데, 시간관리를 많이 못해서 다른 분들에 비해 정말 많이 못풀었네요. 다들 20문제정도 푸신것 같더라고요.

수추리

- 수추리는 몇개는 안보이더군요. 그래도 난이도는 어렵진 않았던것 같습니다.

창의력

- 30개는 쓰겠다고 결심했는데, 비슷한것들까지 포함해서 23개 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