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회 장소 : 서강대학교
제공 : 사람인

설명회 날짜 : 2012-05-14



채용설명회 템플릿 - 20100823

대기업 못지 않은 중견기업 KEP, 장학금을 주는 인턴을 모집합니다.

2012년 5월 14일, 서강대학교에서는 한국엔지니어링플라스틱주식회사(KEP)의 인턴 채용설명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대기업 못지 않은 연봉, 복지 수준, 근무 여건 등으로 큰 이슈를 불러왔었는데요.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숨은 진주 같은 KEP의 인턴십에 도전해보세요. 다양한 근무경험과 복지 혜택, 더불어 최대 300만 원까지 지급되는 장학금을 드립니다!

취재기자 : 정종진 / 제작 : 박유영

[기업소개]

[인사말]

[복리후생]

[채용정보]

채용 프로세스는 어떻게 진행될 예정인가요?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5월 29일(화)까지 접수 받습니다. 접수 방법은 우편, 방문, E-mail을 통해 받고 있으며, E-mail로 제출할 시에는 증명사진 및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첨부해야 합니다. 이렇게 서류접수가 완료되면, 합격자에 한하여 인성검사를 실시하고 면접을 치르게 됩니다.

지원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2013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로서 화학, 화학공학, 고분자공학, 기계공학 전공자이어야 합니다.

[인턴십]

인턴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인턴 기간은 7월 2일부터 7월 27일까지 4주 간 근무하게 됩니다.

인턴 시 급여는 얼마나 받게 되나요?

인턴 근무 시 100만 원 가량의 인턴보수를 받게 되며 중식대를 별도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특혜로 장학금을 드리고 있습니다.

장학금은 근무 우수자에게만 지급되나요?

장학금은 인턴보수와는 별도로 200~300만 원 가량을 드리고 있습니다. 수여 대상자는 인턴수료자 전원이며, 아쉽지만 다른 장학금을 받으시는 분은 중복수혜가 되지 않습니다.

연봉은 어느 정도 되나요?

대졸초임 기준으로 4,300만 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인턴 근무지는 어디로 배정되나요?

화학 관련 전공자의 경우 대부분 군포에 위치한 연구소에서 근무하게 될 것이며, 기계공학 전공자의 경우 울산에서 근무할 수도 있습니다.

인턴으로 뽑는 인원은 몇 명인가요?

대략 15명 정도를 뽑을 예정입니다.

인턴에서 정규직으로 전환되는 비율이 어느 정도 인가요?

작년의 경우 10명 가량을 채용했는데, 대부분 인턴에서 채용을 하였습니다.

[현장에서 전하는 생생 TIP]

KEP만이 가진 장점은 무엇인가요?

기업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신입사원이 3년 이내 이직하는 비율이 현저히 낮습니다. 이는 회사가 개개인의 복지뿐만 아니라 성장할 수 있는 비전을 만들어주고, 그 기회를 살려주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KEP에서 근무하기 위해선 화학적 전공지식을 많이 알아야 하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 대학교에서 배우는 전공지식은 10%정도밖에 사용하지 않고, 입사하게 되면 따로 교육을 통하여 회사에 적합한 지식을 알려드립니다.

복지혜택으로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대기업 수준의 복지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장점으로는 어학연수의 기회를 많이 부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선 신입사원의 경우 4주 간의 호주 어학연수가 기본적으로 주어지며, 후에도 지속적인 어학연수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교통비(유류), 통신비 등 사소한 것 하나하나 세심히 챙겨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엔지니어링플라스틱의 홈페이지와 브로셔를 꼭 확인하세요!